Posted
Filed under 체중관리

직장일을 하며 다이어트를 한다는게 정말 어렵습니다.
술자리,회식과 더불어 매일 앉아있으니 운동량도 부족해서 변비에도 걸리고 다이어트가 정말 고되죠. 그렇다고 단식다이어트를 1주일 내내 한다는게 쉽지 않고요. 그나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법한 방법을 나름대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단식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장기간 앚아있을때는 스트레칭을 하자


장기간 앉아 일을 보시는 분들이시라면 1시간에 1분이라도 스트레칭으로 기지개를 펴고 몸을 좀 움직여주시는게 좋습니다. 자주 기지개를 피고 스트레칭을 하며 몸에 쌓인 피로를 풀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아침은 꼭 먹자

 
아침을 굶으면 다이어트에 좋지 않습니다. 아침에 공복감을 느끼게 되면서 점심까지 가다보면 점심에 과식을 하거나 할수가 있기 때문에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이용해 적정한 양의 아침식사를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커피보다는 녹차를 마시자


직장인분들이시라면 커피를 자주 드실겁니다. 블랙커피가 아닌 자판기 커피라면 차라리 블랙커피나 녹차를 마시는것이 좋습니다. 당분이 높으면 자연스레 살이찌고, 녹차의 효능중에는 체지방을 연소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으니 녹차를 마시는것을 습관화 하는것이 좋습니다.

녹차 다이어트 방법과 효과알아보기(녹차의 효능).




하루에 30분이상 운동


저녁에 퇴근을 하고나서 하루에 30분이상 운동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달리기같은 체력소모가 심한것 보다는 걷기나 파워워킹등의 운동을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신욕 / 족욕


퇴근후 피곤한 몸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반신욕과 족욕을 통하여 몸의 피로를 녹여주도록 합니다. 반신욕과 족욕을 함으로써 몸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게 되고 하체비만도 어느정도 방지가 가능합니다.
반신욕 효과, 족욕의 효과.(반신욕 하는법)

그리고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의지가 약하신 분, 요요현상으로 여러번 실패를 맛보아 다이어트에 의욕을 잃어버리신 분들, 편하게 먹으면서 살을 감량하고 싶으신 분들, 시간이 없어 다이어트를 시행하시지 못하는 직장인,주부 분들이시라면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인기 다이어트 프로모션

[나이트 다이어트]
-  프로모션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곳입니다. 몇년째 인기가 많을 뿐더러 하루에도 수백명이 넘는 여성분들이 무료상담을 신청하고 계십니다.
[ 바로가기 : 링크 ]

[줄기세포 다이어트] - 바이오테크놀로지 논문에 게재,세계 최대 규모 방송채널인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방영된 과학적으로 접근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계산기로 자신의 체질을 분석할수가 있습니다.
[ 바로가기 : 링크 ]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