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건강관리


오랜 부부생활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지기 마련입니다. 출산경험도 있다면 더욱이 그렇죠. 하지만 이것을 어디가서 고민을 털어놓을지, 어떻게 고쳐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부부사이가 소원해질수록 남편이 외도와 불륜에 빠져버리는건 아닐지 걱정도 하실겁니다.

실제 미국 National Health and Social life survey에서는 여성 성기능 장애를 조사한 결과, 43%의 여성이 오르가즘 장애를 비롯하여 여성 성기능 장애를 나타내었다고 합니다. 남성 우월적 성문화를 가진 대한민국 여성으로서 성에대해 당당하지가 못합니다. 따라서 상담을 하기도 꺼려하죠. 하지만 이는 더이상 창피한 문제가 아닙니다.



*베리얀30 솔루션이란?


베리얀30은 수술없는 질수축 프로그램으로서 , Gyneo-Urology Instiure,USA와 기술제휴를 맺고 개발하였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증받았습니다. 또한 수술부담이 없고 단기간으로도 효과를 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요즘 중년부부들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성기능장애(FSD)원인


여성성기능 장애의 종류로는 성욕감소장애,성교 기피증,성흥분 장애,극치감 장애,성교통증으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성기능 장애의 원인은 주로 혈관성, 신경인성,호르몬 및 내분비 장애,골반(질)근육약화 등으로 나뉘게 됩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오랜 부부생활과 출산경험으로로 인해 질근육이 약화되었다고 보면 됩니다.



*베리얀30 프로그램


베리얀30은 질수축 프로그램 뿐 만이 아니라 불감증,요실금,청결 프로그램등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1. 질수축 프로그램
2. 불감증 프로그램
3. 요실금 프로그램
4. 성교통 프로그램
5. 청결 프로그램


*베리얀30 효과


질수축 프로그램효과는 약 89퍼센트의 개선율을 띄고, 불감증은 93%,요실금은 86%,성교통은 75%의 개선효과를 띄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전문가와 1:1 상담을 하실수 있으십니다. 베리얀솔루션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 여성분들이 찾으시지만 주로 30대와 40대 여성들의 비율이 높습니다. 출산경험이나 오랜 부부생활로 인해 불감증이 오셨다면 꼭 한번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베리얀30] - 5년연속 고객 만족도 1위 차지. 링크를 클릭하면 전문가와 1:1 무료상담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