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건강관리
얼굴살이 너무 없어 고민이시거나 동안성형으로 노화를 최대한 느긋하게 진행시키신분들,얼굴 주름과 탄력등이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것이 바로 얼굴지방이식성형 입니다. 이 얼굴지방이식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지방이식성형 효과


얼굴지방이식성형은 보톡스와는 달리 한번의 시술로 큰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지방이식은 지방이 많은 부분에서 흡입한 지방을 필요한곳에 넣어줌으로써 주름이 생기는것을 해결하거나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지방이식은 팔자주름.잔주름,처진볼 등 주름해결에 좋고 얼굴의 탄력성을 개선시키는데도 좋습니다. 얼굴에 탄력이 없거나, 살은 없고 가죽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지방이식으로 얼굴의 탄력성을 만들어주면 동안이 되실수 있으십니다. 




지방이식성형을 하시면서도 한편으로는 부작용이 있을까 걱정하기 마련입니다. 부작용이 생기면 정말 돌이킬수 없을 만큼 고통스럽죠. 하지만 모든 성형수술이나 지방이식수술에는 부작용이 있는것이 아닙니다. 잘못된 시술을 할 경우에 부작용이 생기게 되죠.


지방이식성형 부작용 


지방이식수술이 잘못되어 부작용이 일어났을때, 시술 부위에 좁쌀같은 여드드름이 나거나 건성이었던 피부가 지성으로, 혹은 그 반대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붓기가 늦게까지 빠지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피부가 쭈글쭈글 해진다고도 합니다.

또 지방이 쳐지는 느낌이 들거나 지방이 금세 빠져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지방이식수술도 잘 알아보고 하셔야 합니다.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