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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이란?
속성이란, 스텟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입니다.
속성은 총 4개의 속성이 있는데 땅(地),바람(風),물(水),불(火)속성이 있습니다.
이 속성은 아리스토텔레스의 4원소설이기도 하죠. 아무튼 이 속성은 서로 먹고 먹히는 상관관계에 있습니다.
地 >> 水 >> 火 >> 風 >> 地
이렇듯 땅은 물에게 강하지만 물은 불에게 강하고 불은 바람에게 강하며 바람은 땅에게 강합니다.
하지만 땅은 불에게 약하며 물은 바람에게 약합니다.
이 속성은 전투에서 상당수의 부분을 차지하는데, 속성에 따라 자신의 데미지에 패널티가 될수도 있도 플러스작용이 될수가 있습니다.
만약 똑같은 능력치의 2명의 유저가 각각 화속성과 풍속성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연 화속성을 가진 유저가 더 유리해지겠죠. 이렇듯 상대편보다 자신의 속성이 우위에있다면 자신이 상대한테 받는 데미지가 감소하고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는 증가하게 됩니다.
*속성분배방법.
속성포인트는 케릭터를 만들때 딱 10개만 주어집니다. 속성은 고유한것이며 레벨업을 할때마다 포인트가 주어지지 않으며 따라서 추가로 올릴수가 없습니다. 속성을 바꾸고 싶으면 '금단의 열매'라는것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속성분배시에 같이 분배할수없는것들이 있습니다.
땅(地) 속성과 불(火)속성은 결합될수 없고, 물(水)속성과 바람(風)속성도 결합할수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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