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이슈


남성들의 놀이터였던 사이트 '쿠크다스'가 4월초부터 관리가 안되기 시작하다가 끝내 폐쇄수순에 들어서 현재는 들어갈 수 없는 사이트가 되어버렸습니다. 매일 신작이 업로드되었던 사이트이고, 마땅한 회원가입없이도 토렌트파일을 이용해 자료를 공유하는 곳이었는데요.


이 쿠크다스 사이트가 여타 성인사이트에 비해서 더욱 성공을 거둔 이유는 아무래도 이러한 개방성과 더불어 작품의 자막도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음란물 배포를 명분으로 해당 사이트 운영자가 경찰에 수사를 받게 되는데요.





끝내 운영자는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단순히 음란물을 배포한 것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제공했던 자막을 비트코인같은 가상화폐를 통해 유료로 유통하여 부당 이득을 취한게 가장 큰 이유가 아닌가 합니다. 솔직히 음란물 유포하는 사이트는 넘치고 넘치거든요.


저는 이 사건을 얼마전에 접하고, 인간의 욕구를 왜 억압하려는가에 대해 쓰려고 했는데 딱히 음란물 유포라는 명분은 비중이 큰 거 같지 않아 이렇게 글을 마무리하게 되네요. 단순히 음란물을 유포했다는 명분으로 사이트를 차단시킨 전례는 avsnoop등이 있는데, 솔직히 이런 사이트 하나 막는다고 인간의 본능과 욕구까진 막을 수 없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은 결국 본능과 욕구가 만든 산물이며 인간의 욕구가 사라지지 않는 한 이러한 사이트는 절대 없어지지 않을겁니다. 물론 이를 이용해 개인적으로 부당이득을 챙기려는 자들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묘앞 지하철 드루이드 등장  (0) 2018.06.02
유모차 도로 직진녀 등장  (0) 2018.06.01
한 네티즌의 워마드 혜화역 시위 후기  (0) 2018.06.01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