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자격증

초벌번역가란 무엇?


초벌번역가란 대한번역개발원만의 경쟁력이자 최근 번역인턴직으로 각광받는 직업으로, 완성도 있는 번역을 위해 공정 초반 1차초벌 번역을 담당하게 됩니다. 이미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번역선진국에선 대중화된 전문직종으로 어학능력 및 우리말 실력만 갖추면 누구나 도전가능한 직업입니다.



초벌번역가 전망



초벌번역가는 투잡과 재택근무가 가능합니다. 또한 높은 수입으로 여유로워지며 기본적인 한국어 실력과 재치있는 표현력을 가지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수 있으며 영어,일본어중 자신있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또한 메뉴얼 번역기나 웹/IT번역,기술번역등으로 활동영역을 확대할수가 있습니다.



초벌번역가 투잡,재택근무 가능?



초벌번역가의 장점하나가 투잡,재택근무로 가능하다는것 입니다. 작업시간을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하여 본업에 제약과 어려움 없이 누구나 작업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노하우가 쌓이다보면 작업속도도 더욱더 빨라지겠죠?



초벌번역가 연봉,월급



초벌번역가는 주기적으로 연봉과 월급을 받는다고는 표현할수가 없겠군요. 초벌번역가의 기본적인 단가는 A4용지 기준으로 한장당 1만8천원 정도라고 합니다. 앞서 말했듯 노하우가 쌓이면 단가는 더욱 오르고 작업속도는 더 빨라지겠죠. 

게다가 메뉴얼번역은 250~350만원 수준에 웹/IT번역은 50만원,기술번역은 350만원등 고소득을 올릴수있는 직종입니다. 


초벌번역가 시험일정 및 정보를 지원받고 싶으시다면 아래 라이센스 119 링크를 통해 받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초벌번역가 자격증 무료지원<라이센스 119ː링크>
 

자격증 취득에 관한 정보,노하우,기출문제 무료제공,자격증 시험일정 및 출제경향 무료분석등, 자격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지원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