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자격증

반려동물이란?


반려동물이란, 애완동물이 단순히 사람의 장난감이 아니라는 뜻에서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는 동물이라는 뜻입니다. 애완동물을 너무 쉽게 키우고 버리고 하는 사람들에게 좀더 책임감을 불어줄수는 있겠죠.


반려동물관리사란?


반려동물관리사는 반려동물에 관해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여 수입검역과정,동물학대방지 와 사후관리,동물보호법 계도,애니멀 커뮤니케이터,동물사양(품종)관리,특수견 관리,사육 및 분양(브리드),핸들링(애견대회 핸들러)등 반려동물에 관한 광범위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반려동물 전문가입니다.


반려동물관리사 전망


현재 국내 반려동물 관련 사업 규모가 점차 커져 약 2조원이라는 규모로 성장하였습니다. 국내 반려동물 가구만 해도 500만이 넘은 수준으로 나날이 시장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애견 전문 쇼핑몰로 성공하시는 분들도 적잖이 계십니다.


반려동물관리사 활동분야


반려동물관리사는 애견센터를 창업하거나 취업을 할수 있고 동물병원,애견훈련소,애견스포츠 조련사,애견미용,번식,매매장,심리치료,펫 전문 백화점,애견호텔,애견시터,애견놀이방,애견카페,애견잡지사,애견프로덕션,애견전용사진관 등 

애견 위탁관리사업이나 반려동물코디,교육 및 훈련,위생관리,사육 및 분양등 넓은 분야에서 활동할수가 있습니다. 

반려동물관리사 연봉 


반려동물관리사는 새로운 유망직으로서 구체적인 연봉및 수익 통계는 집계되지 않았다고 봅니다. 게다가 반려동물관리사는 애견관련 분야에서 광범위적으로 활동할수가 있어, 정해진 수익은 분야에 따라 다르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평소 반려동물을 정말 사랑하시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반려동물 관련 전문가가 되고 싶으신 분에게는 정말 좋은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격증 지원받는 방법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 무료지원<라이센스 119ː링크>
 

자격증 취득에 관한 정보,노하우,기출문제 무료제공,자격증 시험일정 및 출제경향 무료분석등, 자격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지원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