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체중관리

많은 분들이 15일 다이어트,3일 다이어트니 하여 극단적으로 탄수화물과 식사량을 줄여가며 다이어트를 해나가십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위험하며 올바른 체중감량법이 아닙니다. 



굶기 다이어트 실패원인


많은 분들이 식사는 하지 않은채 칼로리가 낮은 야채나 과일등을 섭취하며 다이어트를 해 나갑니다. 그것도 3일,15일 이상 지속되어 1달간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면 확실히 엄청난 양의 체중이 감소되지만, 감소된것은 체지방이 아닌 ‘근육’ 과 ‘수분’ 입니다.

우리 몸은 굶게 되면 체지방을 보호하고 단백질과 수분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한마디로 움직이는데 체지방을 쓰는것이 아니라 수분과 근육을 사용하여 이를 태우는 것이죠. 그래서 체지방은 그대로 이지만 근육과 수분이 빠져 살이 빠진것 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굶게 되면 단백질과 탄수화물 부족으로 매사에 신경질적이며 빈혈등을 초래할수 있으니 굶기 다이어트는 되도록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체지방을 태우려면 무엇보다 ‘운동’이 핵심적입니다.
일단 식사량을 평소보다 약간 줄이면서 하루 30분~1시간 정도의 등산,걷기,달리기 등의 유산소 운동을 해주시면 충분히 살을 뺄수가 있습니다. 

운동을 안하고 다이어트 하겠다! 라는 분들은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이용하지 않고는 사실상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굶기 다이어트 후에 체중이 감소되었다고 하더라도 앞서 말했듯 근육과 수분이 빠져나간것이므로 이내 체중이 더 불거나 원래대로 돌아오는 현상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는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의지가 약하신 분, 요요현상으로 여러번 실패를 맛보아 다이어트에 의욕을 잃어버리신 분들, 편하게 먹으면서 살을 감량하고 싶으신 분들, 시간이 없어 다이어트를 시행하시지 못하는 직장인,주부 분들이시라면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신비감 바로가기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