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자격증


경비지도사란?


경비지도사는 또 다른 말로 경호지도사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경찰을 대신하여 경찰의 보완적 약활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경비의 경비원으로서 경비와 경호,시설경비,신변보호 등의 경호일을 맡아오는 등 민간자격증이 었지만 청원경찰제가 폐지되고 그 자리를 민간경비업체로 대신하기 위해 국가공인자격증으로 바뀌었습니다. 



경비지도사 업무


경비지도사는 사람들의 신변보호를 확보하고 , 시설경비,경호 등을 맡아옵니다. 또, 현장에 배치된 경비원을 지도,감독,교육하며 점검하는 업무를 맡습니다. 


경비지도사 전망


경비지도사가 민간자격증에서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전환되었고, 자격증 취득시 사설경비업체에 취업을 할때 유리하며 사원이 아닌 팀장으로 취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원경찰도 지속적으로 감축,폐지가 되어 민간경비원으로 대체가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경비지도사 전망은 매우 밝습니다.


경비지도사 연봉


경비지도사 연봉은 개인의 능력과 고용된 업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억대연봉을 받는 경력자분들도 계시지만 반면에 그렇지 못하신 분도 계십니다. 경비짇사 자격증 소지여부가 경비업계에서 중요하다고 하니 취득하시는게 좋습니다.

민간경비업체에 고용된 경비지도사 연봉은 평균적으로 2,400만원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고 전해집니다. 자격증을 취득하면 용역경비 업체의 간부직원으로 취직이 가능하며, 앞으로 직원 100명당 경비지도사 1명이상을 의무적으로 채용해야 하니 전망도 밝습니다.


자격증지원받는 방법




[라이센스119] - 자격증 취득에 관한 정보,노하우,기출문제 무료제공,자격증 시험일정 및 출제경향 무료분석등,해당 자격증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링크를 통하여 무료지원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슬림헬스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